반응형
[2023.02.28] 골린이의 테이크어웨이

오호~~ 며칠 전 스윙 동작과 조금 달라졌다ㅋㅋㅋㅋㅋ 똑딱이 이후에 테이크어웨이 동작을 배웠던 것으로 같음..ㅋㅋ

테이크어웨이 이후 백스윙 탑까지.... 어설프지만 먼가 각 잡 힌듯한 스윙으로 만들어가고 있음..

처음보다는 그래도... 발전하고 있다????? ㅎㅎㅎ 

그럼에도 스윙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ㅋ 마치 소림 골프하는 사람 같음 ㅋㅋㅋㅋ

 

오늘의 레슨 포인트
  • 왼팔로 미는것이 아닌, 오른손 약지와 중지로 팔을 그대로 쭉 밀어주기?? 

🤣🤣

언제쯤이면 프로의 스윙을 마스터할 수 있을까.....ㅎㅎㅎㅎㅎㅎ 목표는 높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