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어웨이 3번 연습
[2023.11.30] 

오늘도 골린이 우드 연습 일지 작성해 봅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5번 롱 아이언은 아직 연습을 많이 안 해서 그런지... 비거리도 6번 하고 비슷하고 정타율도 떨어지고....ㅎㅎㅎㅎ

사실 7번 아이언 제외한 롱 아이언은 볼 컨택을 잘 못 하는 건지..... 7번 보다 대부분 비거리도 적고... 정타율이 너무 떨어짐...ㅜㅜ

그래서 아직까지는 롱 아이언 보다는 3번 유틸 연습을 틈틈이 하고 있음~~ㅎㅎㅎ 유틸은 헤드가 커서 그런지???? 아이언처럼 스윙을 하면 그래도 정타율이 아이언보다는 높은 거 같음... 아직까지 일관성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롱 아이언보다는 ㅎㅎㅎㅎ

방향성은 아직.. 보장 못함 ㅋㅋㅋㅋㅋ 보장하면 프로겠죠????? 

헛... 우드 연습 일지 적는다더니.. 실컷 유틸이야기만 했네요... ㅎ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연습장에서 우연히 유틸보다 헤드가 큰... 페어웨이 우드??로 스윙 연습을 해봤는데... 잘 맞을 때는 비거리가 짱짱하네요... 드라이버랑 비슷하고 ㅋㅋㅋㅋ 이대로 일관성 있게만 나가 준다면~~~~~~~

Today Check Point
  • 얼리익스텐션 주의..
  • 오른쪽 다리 끝까지 붙혀 보고 샷 하기.. 최대한 늦게...
  • 맞춘다는 생각으로 샷..
  • 쓸어 친다????
  • 볼은 드라이버 처럼 왼쪽발 안쪽에서 좀 더 오른쪽에 위치
  • 시선은 볼에 고정~!!! 자꾸 따라가넹...

 

W3
Draw, 196m, 57.5m/s
2023.11.30
2023.11.30 페어웨이 3번 우드 연습
2023.11.30 페어웨이 3번우드
GDR 스윙 분석

01
GDR 스윙 분석

이뿐 드로우샷이 나왔는데... 일관성 있게 드로우 구질만 나온다면.... 프로겠죠??? 비거리도 적당한 거 같고... 라운드에서 이렇게만 샷 한다면~~~~ 캬~~~ 하지만..... 문제는 ㅋㅋㅋㅋㅋ 페어웨이에 공이 떨어질 확률이 제로라는 이 안타까운 상황..... ㅜㅜ

이대로 일관성 있게 페어웨이 우드를 친다면???? 

연습만이 살길이다~~~~!!!! 연습 가즈아~~~!!!!

반응형

+ Recent posts